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4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첫 공식 스폰서 협약 체결!

 

news1.jpg

복기왕 아산시장과 ㈜한미에프쓰리 장덕철 대표이사의 협약 체결식

 

한미에프쓰리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이하 아산무궁화)의 공식 후원사가 되었다.

 

아산무궁화는, 1일 오후 2시 30분 아산시청 구단주 집무실에서 한미에프쓰리와 파격적인 금액의 광고 후원을 받기로 약속하며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은 아산무궁화가 체결하는 첫 공식 후원 계약이다.

 

아산무궁화와 광고 후원 협약을 맺은 한미에프쓰리는 1987년 11월에 설립된 기업으로 피클, 소스, 씨즈닝, 드레싱 등 200여 종의 조미식품을 생산하여 큰 매출을 올리고 있는 식품전문회사다. 최근 동남아권으로 수출을 확대해가며 시장 선점을 기대하고 있다.

 

이 날 스폰서 조인식에는 한미에프쓰리 장덕철 대표이사,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복기왕 구단주, 그리고 박성관 대표이사 및 사무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에서 한미에프쓰리 장덕철 대표이사는 “이번 광고 후원 계약을 통해 구단과 우리 기업이 서로의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매우 기대한다. 시즌이 시작되면 유니폼을 입고 직접 경기장을 찾아가 응원도 하겠다”며 협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이에 복기왕 구단주는 “구단이 역사적인 첫 후원 체결을 하게 되었는데, 아산에 자리한 기업과의 계약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한미에프쓰리와 변함없이 오래 가는 파트너가 되었으면 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광고 후원 협약을 맺은 아산무궁화는 구단을 활용해 한미에프쓰리가 홍보 및 판촉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

  1.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홈 첫경기에서 안양 FC 상대로 4:0 완승

    Read More
  2.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첫 공식 스폰서 협약 체결!

    Read More
  3.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힘찬 첫 발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